동서식품, MZ세대 여심 겨냥한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출시

커피 테이스팅 시 느낄 수 있는 꽃 향을 최초로 구현
깔끔하고 부드러운 ‘블랙’,?우유의 부드러움 더한 ‘라떼’?2종

최유나 승인 2021.08.17 09:40 의견 0
동서식품은 특색있는 커피를 찾는 20~30대 여성들의 취향에 맞게 ‘꽃 향’이라는 차별적인 컨셉을 내세워 신제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을 출시했다.[사진=동서식품]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최근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원두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향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 커피 테이스팅 시 느낄 수 있는 ‘꽃 향’을 찾는 소비자들의 기호가 두드러진다.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이처럼 한 잔을 마시더라도 특색있는 커피를 찾는 20~30대 여성들의 취향에 맞게 ‘꽃 향’이라는 차별적인 컨셉을 내세워 신제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2종을 17일 출시했다.

커피음료 최초로 은은한 꽃 향을 담아낸 프리미엄 RTD 커피음료다.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는 마일드 로스팅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커피와 은은한 꽃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동서식품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플로럴(Floral) 향에 커피의 신선하고 풍부한 향미를 그대로 담는 ‘향 회수 공법’을 접목했다. 풍부한 커피로 시작해 은은한 꽃 향으로 마무리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여러 차례의 소비자 조사를 거쳐 탄생했다.

신제품은 커피 본연의 깊은 맛을 담은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블랙’과 깔끔한 커피에 우유의 부드러움까지 더한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 라떼’ 2종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운 그립감이 특징인 페트 포장에 360ml의 용량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적당한 양의 커피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커피음료의 퀄리티를 중요시하는 소비자를 위한 제품” 이라며 “차별화된 맛과 향이 담긴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플라워 피니시’와 함께 고품질의 특색있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