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웰라이프가 뉴케어 혈당 관리 전문 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코어 호두맛’을 7월 5일 오전 8시 20분부터 CJ 온스타일에서 진행하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론칭한다.[사진=대상웰라이프]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대상웰라이프가 뉴케어 혈당 관리 전문 영양식 ‘뉴케어 당플랜 코어 호두맛’을 오는 5일 CJ온스타일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뉴케어 당플랜 코어는 혈당 조절이 필요한 소비자를 위해 한 팩에 풍부한 영양을 담아낸 영양식이다.
기존 당플랜 제품(200ml) 대비 용량을 줄인 165ml의 용량으로 출시돼 섭취의 편의성과 일상 속 활용도를 한층 높였다. 식사량을 조절하거나 간식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며 한 번에 많은 양을 섭취하기 어려운 고연령층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여주·돼지감자·바나바잎 등 당뇨 관리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식이섬유 비율은 높이고 나트륨은 낮춰 혈당 관리에 최적화됐다.
3대 영양소와 26가지 비타민 및 무기질을 균형 있게 담았으며, 고소한 호두맛으로 식단 관리 중에도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오는 5일 오전 8시 20분부터 CJ 온스타일에서 진행하는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작은 용량에도 꼭 필요한 영양과 포만감을 담아 당뇨 전단계나 당뇨환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며 “뉴케어의 전문성과 임상적으로 검증된 영양 설계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