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딜로이트 안진, 신입회계사 200명 채용

9월 2일까지 지원서 접수···서류, 면접, 인성검사 진행

최유나 승인 2021.06.29 09:23 의견 0
X
딜로이트안진회계법인은 신입 회계사 200명을 선발한다[CI=딜로이트안진]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대표이사 홍종성, 이하 딜로이트 안진)은 2021년 신입회계사 200명을 정기채용한다.

딜로이트 안진은 오랳를 질적·양적 성장의 성과를 기반으로 다음 단계의 성장 모멘텀을 도모하는 해로 삼고, 회계감사본부는 물론 세무자문, 재무자문, 리스크자문 등 다양한 본부에서의 회계사 수요가 증가할 것을 예상해 200여명의 신입회계사 채용을 목표했다.

일정은 6월부터 9월까지 약 4개월간 정기채용을 실시한다. 이를 위해 7월 12일부터 화상회의 플랫폼인 줌(Zoom)을 활용해 10여 개 국내 주요 대학을 대상으로 비대면 채용 설명회를 시작한다.

이 자리에는 각 대학 출신의 리크루터들이 연사로 나서 예비 입사자들을 대상으로 지난해 6월 딜로이트 아시아퍼시픽(AP) 합류 이후 더욱 강화된 글로벌 No.1 펌으로서의 인재 정책의 강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 홈페이지내 커리어 섹션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지원 시 희망 본부를 선택할 수 있다. 딜로이트 안진 2021 신입회계사 정기채용은 9월 2일까지 지원서 접수를 받는다. 이후 서류전형, 면접전형과 인성검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딜로이트 안진은 모든 구성원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이러한 차이점을 통해 발휘되는 집단지성을 추구하기 위해 객관적이고 공정한 채용 절차는 물론 딜로이트 글로벌에서 정의한 인재표준을 면접 프로세스에 적극 적용할 계획이다.

홍종성 대표이사는“전세계 150여개국의 네트워크를 보유한 글로벌 No.1 펌인 딜로이트에서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포부와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하는 것이 이번 정기채용의 목표”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