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하는 기부 이벤트" ‘롯데푸드몰’ 리뉴얼 오픈 기념
정기 배송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 추가해 편의성 강화
최유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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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02 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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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롯데푸드(대표 이진성)가 지난 1일 온라인 직영몰 ‘롯데푸드몰’을 리뉴얼 오픈하고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푸드는 2004년 파스퇴르 브랜드의 제품을 판매하는 ‘베베온’이라는 이름으로 처음 오픈한 이래, 2011년 ‘파스퇴르몰’로 리뉴얼, 그리고 2015년부터 파스퇴르 제품 외에 다른 식품군 구색을 확대하며 몰인몰(mall in mall) 개념으로 ‘롯데푸드몰’을 운영한 바 있다.
그리고 이번 2021년 6월, ‘롯데푸드몰’로 직영몰의 공식 명칭을 변경하고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며 새롭게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최신 트렌드의 디자인과 UI/UX를 적용해 서비스의 품질을 한층 높이고, 간편 결제 및 로그인, 정기 배송, 맞춤 큐레이션 등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현재 롯데푸드몰에서 판매중인 품목은 파스퇴르 제품, 빙과, 햄, 커피 등 약 400여개에 이른다. 향후에는 아이생각 브랜드 이유식과 집밥 증가 트렌드에 발맞춘 HMR 제품, 채식 인구를 위한 비건 푸드 등 더욱 다양한 라인업으로 판매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롯데푸드는 네이버 해피빈과 함께 하는 기부 이벤트를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푸드몰에서 제품 구매 시 일정 금액을 적립해 미혼모 여성과 보육시설 아동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직영몰을 통해 지속적으로 친환경, 취약계증 지원 캠페인을 진행해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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