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자산관리 서비스 ‘주파수 웰스’ 앱 출시

사회초년생과 중장년층 목돈 마련 도움
금융상품 가입 시,?최대?2만원 상당 이벤트 진행

최유나 승인 2021.05.17 14:44 의견 0
SK증권은 다양한 금융상품을 쇼핑하듯이 투자할 수 있는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주파수 웰스’를 출시했다.[사진=sk증권 제공]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투자를 쇼핑처럼, 추천 금융상품 한눈에." SK증권 (사장 김신)은 다양한 금융상품을 쇼핑하듯이 투자할 수 있는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주파수 웰스’를 출시했다.

주파수 웰스는 재테크를 원하는 사회 초년생과 목돈 운영이 필요한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금융상품 중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투자자의 고민을 해결한 자산 관리 전용 앱이다.

채권, 펀드, CMA 및 외화RP(환매조건부채권)등의 투자가 가능하다. SK증권의 전문 포트폴리오 매니저가 상품별 3~5개 엄선된 상품을 추천한다.

SK증권 김신 사장은 다양한 금융상품을 쇼핑하듯이 투자할 수 있는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주파수 웰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사진=sk증권 제공]


또한 누구나 쉽게 가입과 사용이 가능하도록 심플한 디자인과 최적화된 프로세스로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SK증권 관계자는 “주파수 웰스를 통해 고객에게 저금리 시대를 극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자산관리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SK증권은 다양한 금융상품을 쇼핑하듯이 투자할 수 있는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 ‘주파수 웰스’를 출시했다.[포스터=SK증권]


한편 지난 14일부터 주파수 웰스에서 금융상품 가입 시 선착순 7000명에게 7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가입금액이 1백만원 이상 시 1만원 상당의 추가 상품 지급 및 금융상품 O/X퀴즈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