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 첫 개최 ···대상 1명 신한기프트카드 100만원권

시민들과 소통 위한 공모전 정기 개최

최유나 승인 2021.05.10 16:34 의견 0
신한카드,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 첫 개최 ···대상 1명 신한기프트카드 100만원권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대상 1명에게 신한키프트카드 100만원." 신한카드가 바쁜 일상 속 쉼표가 되어줄 공감 메세지를 시민들과 만들어간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1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2주간 ‘참신한글판 문안 공모전’을 실시한다.

‘참신한글판’은 신한카드가 스폰서십을 맺고 있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의 한남고가 방면 외벽에 설치된 가로 30.5m, 세로 4.6m의 글판이다. 완전하게 새롭다는 뜻의 ‘참신한’과 신한금융그룹의 진정성을 나타내는 ‘참, 신한’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

현재는 이해인 수녀의 작품 ‘봄의 연가’ 중 ‘겨울에도 봄, 여름에도 봄, 가을에도 봄 우리 서로 사랑하면 언제라도 봄’이라는 문구가 게시되어 있다.

신한카드는 ‘참신한글판’을 모두와 함께 소통하여 만들어가는 커뮤니케이션 통로로 활용하고자 글판 교체 시점에 맞춰 정기적으로 문안 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첫 공모전인 이번 2021년 여름편의 주제는 ‘활기차고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공감문구’다.

주제적합성·창의성·파급성을 기준으로 선정된 당선작은 28일 발표 예정이다.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1명에게는 창작 문구로 당선된 경우 신한기프트카드 100만원권, 추천 문구로 당선된 경우 50만원권이 주어진다. 최우수상과 우수상은 각각 2작품을 선정하며, 당선자에게는 신한기프트카드 30만원권과 20만원권이 시상된다.

또한 응모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