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서울시복지재단, 사회복지사 행정보조원 등 30명 채용

최유나 승인 2021.03.11 09:35 의견 0
서울시복지재단이 사회복지사 행정보조원 등 30명을 채용한다[그래픽=서울시복지재단]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서울시복지재단이 사회복지사 행정보조원 등 30명을 채용한다.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농협정보시스템,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 한국해운조합 등도 채용을 진행 중이다.

11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서울시복지재단은 △▲사회복지 △▲변호사 △▲대표이사 비서 △▲위촉연구원 △▲행정보조원 등 총 3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분야별 자격, 경력, 근무조건 등이 상이하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3월 16일(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중소기업기술정보원은 신규직원 일반직 및 연구지원직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 직무는 △▲R&D정책기획(4명) △▲데이터 분석(1명) △▲R&D평가관리(10명)로 근무지는 세종이다. 학력, 전공, 경력, 성별, 연령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세부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자만 지원할 수 있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서류전형-필기전형-역량면접-최종면접-신원조사/신체검사/경력검증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3월 12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농협정보시스템이 정규직(경력) 및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인프라 구축 △개발 및 운영 ▲△빅데이터 엔지니어 △▲인프라 운영(서버) △▲전산실 운영 △▲전산실 시설 관리 △▲웹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사무지원 등이다.

해당 채용 직무별 유경험자만 지원 가능하며, 분야별 경력 및 자격 요건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3월 14일(일)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보건의료인국가시험원이 정규직 및 무기계약직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일반행정 △표준화환자 교육으로 모집 인원은 총 7명이다. 분야별 근무 조건 및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필기시험-증빙서류 확인-면접시험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3월 18일(목) 16시까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한국해운조합이 일반행정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5명으로 △조직 관리 및 경영 지원 업무 △해운 정책 관련 업무 △공제사업 및 석유류 공급 업무 △공제 상품 개발 및 보상 업무 △기타 조합에서 정하는 업무 등을 수행하게 된다.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3월 17일(수) 18시까지 조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