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신용보증기금,체험형 청년인턴 170명 채용

IBK연금보험,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등도 직원 모집

차석록 승인 2021.02.05 16:48 의견 0
신용보증기금이 상반기 체험형인턴 170명을 모집한다[사진=신용보증기금 홈페이지 캡처]


[나눔경제뉴스=차석록기자] 신용보증기금이 상반기 체험형 인턴 170명을 모집한다.

이밖에 , IBK연금보험,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한국특허전략개발원, 한국파스퇴르연구소 등 2월 채용 소식을 발표했다.

5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신용보증기금이 2021년도 상반기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업무지원(영업점 및 보험센터)으로 총 17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학력 제한 없이 만 18세 이상 만 34세 이하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계약 기간은 근무일로부터 약 3개월이며,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원서는 2월 10일(수) 1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IBK연금보험이 2021년 상반기 주요 직무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신입은 △투자기획 △IFRS △인사총무 분야, 경력직은 △방카BM 실무자 △퇴직연금 영업직 실무자 △리스크관리 전문가 △내부감사 전문가를 모집하며, 분야별 지원 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를 거치며 2월 17일(수) 서류전형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10일(수) 23시 50분까지 홈페이지 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이 2021년도 직원을 채용한다. 일반직 6급, 무기계약직(업무지원직), 무기계약직(공무직)을 채용하며 모집 분야는 △사서 △업무지원 △시설관리 △정보 △캠퍼스운영지원 △미화 △보안 등이다.

분야별 자격 요건 및 전형 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2월 5일(금)까지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단 무기계약직(공무직) 접수 기간은 오는 14일(일) 18시까지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이 전문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정보통신(소프트웨어) 1명 △화학·소재 2명 △전기·전자 2명 △기계·금속 1명 총 6명이다.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상이한 자격 및 경력 사항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서류전형-면접전형-임용서류 제출 및 검토를 거쳐 3월 8일(월) 임용 예정이다. 응시 원서는 2월 8일(월) 10시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단 제출서류를 PDF로 변환한 후 업로드해야 지원이 완료된다.

한국파스퇴르연구소가 Data Scientist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컴퓨터공학, 통계학, 산업공학 등 관련 전공자 △Python, Java, C/C++ 등 프로그래밍 언어에 능한 자 △독립적으로 작업이 가능하며, 통합된 IT 작업 흐름을 자율적으로 개발하는 자로 자세한 내용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사양식으로 작성한 △Cover Letter(영문) △Curriculum Vitae(영문) △IPK 입사 지원서를 2월 5일(금)까지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