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 ‘쉐푸드 상온 스파게티’ 패키지 리뉴얼 및 신제품 출시
최유나
승인
2021.01.21 09:46
의견
0
롯데푸드가 출시한 쉐푸드 상온 스파게티[사진=롯데푸드 제공]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집 안에서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완성할 수 있는 간편식 스파게티가 새 얼굴로 돌아왔다.
롯데푸드는 간편식 ‘쉐푸드 상온 스파게티’의 패키지를 리뉴얼하고 새로운 맛의 신제품 ‘쉐푸드 스파게티 고스트스파이시’를 21일 출시했다.
‘쉐푸드 스파게티 고스트스파이시’는 2021년 1월 새롭게 라인업에 추가된 신제품이다. 제품명에 사용된 ‘고스트스파이시’는 영혼을 뒤흔드는 극강의 매운맛을 의미한다. 토마토 베이스의 소스에 청양고추의 약 150배 이상 매운 ‘캐롤라이나 리퍼’, 그리고 할라피노, 다진 홍고추까지 더해 자꾸만 끌리는 강한 매운 맛을 구현했다.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기존에 운영해오던 ‘쉐푸드 스파게티 까르보나라’, ‘쉐푸드 스파게티 볼로네이즈’ 제품의 패키지도 새롭게 리뉴얼했다. 메뉴의 사진과 이름을 큼직하게 적용해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나타내고 더욱 트렌디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쉐푸드 상온 스파게티’는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1000W 기준)만 조리하면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식사 배달을 시켜 먹기에도 비용적, 시간적으로 부담이 되는 경우가 많다”며 “스파게티를 끓는 물에 삶는 것조차 번거로울 때 전자레인지 1분 30초로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