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올해 사상 최대 실적 기대..목표가 5만3000원 <한화투자증권>
전채리
승인
2020.03.09 15:03
의견
0
슈프리마 주가차트[차트=네이버증권]
[나눔경제뉴스=전채리기자] 한화투자증권이 슈프리마에 대해 올해 고성장세를 이어가며 사상 최대 실적을 경신할 것으로 내다봤다. 투자의견은 '매수(Buy)', 목표주가는 5만3000원을 제시했다.
9일 한화투자증권은 슈프리마 올해 매출을 전년 동기보다 20% 늘어난 863억원, 영업이익은 32% 증가한 326억원으로 전망했다.
한화투자증권 김동하 애널리스트는 얼굴인식 제품 판매가 증가하고 제품 고급화에 따른 제품군 개선 흐름이 지속되면서 실적이 늘어날 것으로 봤다. 또 신규사업 확대 등으로 인한 바이오인식 시스템의 성장세가 확대될 것으로 예상했다.
김동하 애널리스트는 또 "수익성 개선의 핵심인 바이오사인(스마트폰용 지문인식 알고리즘)의 성장 모멘텀이 여전히 유효하다"며 "FoD 시장 성장, 초음파 방식 선호도 상승, 세대 진화에 따른 단가 상승 등이 점차 가시화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슈프리마 리뷰 [영상=유튜브 채널 '나눔이']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가치를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캐나다 토론토대학교에서 미디어학을 전공했고 다국적 기업과 경제지를 거쳐 나눔경제뉴스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좋은 세상을 만드는 기사를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눔경제뉴스
전채리
cherryj@nanumy.co.kr
전채리의 기사 더보기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