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이 7월 17일 튜브형 용기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쉐프의 치킨스톡’ 신제품을 출시했다.[사진=대상 청정원]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닭고기 육수의 깊은 감칠맛"

대상㈜ 청정원이 16일 튜브형 용기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인 ‘쉐프의 치킨스톡’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상㈜ 청정원이 2016년 선보인 ‘쉐프의 치킨스톡’은 이러한 수요에 힘입어 종합 액상 조미료 시장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튜브형 ‘쉐프의 치킨스톡’은 닭고기와 닭뼈, 각종 채소들을 우려내 기존 제품의 깊고 진한 맛과 품질을 유지하면서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손으로 눌러 필요한 만큼만 사용할 수 있어 양 조절이 쉽고, 요리 중 한 손으로 사용할 수 있을 만큼 가볍다. 또 부피가 작아 냉장고 보관 시 높은 공간 활용도를 자랑한다

대상㈜ 청정원은 지난 5월 ‘프리미엄 굴소스’를 튜브형으로 선보인 데 이어, 이번 신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하며 소비자 사용 경험 개선에 힘쓰고 있다.

고봉관 대상㈜ 편의소스팀장은 “소비자 사용 경험을 면밀히 분석해 스테디셀러 제품인 ‘쉐프의 치킨스톡’을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튜브형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축적된 소비자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조리 편의성과 품질을 모두 갖춘 제품을 지속 출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