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이 7월 15일 오전 6시, 방송인 박나래가 선택한 ‘바나듐뿜 제로쌀’의 7월 단 한 번 생방송을 진행한다. [사진=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홈앤쇼핑이 오는 15일 오전 6시, 방송인 박나래가 선택한 ‘바나듐뿜 제로쌀’의 7월 단 한 번 생방송을 진행한다.
5월 첫 출시 이후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는 ‘바나듐뿜 제로쌀’은 동서천농협의 철저한 책임 관리 아래 계약재배로 생산되어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한다.
비료의 투입량, 시기, 방식까지 사전 기준에 따라 체계적으로 관리해 더욱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따뜻한 흰 쌀밥’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해 백미 하나만으로도 무려 60가지 이상의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는 물론, 오메가3를 포함한 17가지 지방산, 칼슘을 비롯한 11가지 미네랄, 필수 아미노산 16종, 8가지 비타민까지 고루 담겨 있어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쌀을 바꿔라! 바나듐쌀!’이라는 슬로건처럼, 건강 걱정 없이 백미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 ‘밥이 보약’이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또한, 350g씩 소포장되어 있어 신선도 유지와 보관이 간편하며, 도정 당일 바로 포장해 신선함을 극대화했다. 40봉, 20봉 구성으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이번 7월 단 한 번의 특별 생방송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바나듐뿜 제로쌀’의 건강한 매력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며 “든든한 밥 한 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