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최초의 실사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드래곤 길들이기’ 개봉을 앞두고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포스터=한국파파존스]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한정판 굿즈 증정에 최대 6천 원 할인까지"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는 19일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최초의 실사 영화로 주목받고 있는 ‘드래곤 길들이기’ 개봉을 앞두고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파파존스는 미각의 즐거움을 넘어 오감을 만족시키는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드래곤 길들이기가 다음달 6일 전 세계 최초 한국 개봉을 확정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그보다 앞서 시작되는 이번 콜라보에도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1차 프로모션은 6월 29일까지 진행된다. 피자 사이즈에 따라 라지 사이즈 3,000원, 패밀리 사이즈 4,000원, 파티 사이즈 6,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영화 속 인기 캐릭터 ‘투슬리스’ 한정판 키링도 함께 증정한다.
5월 26일부터 6월 29일까지 2차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와 파파스 파스타(미트),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된 ‘드래곤 길들이기 콜라보 세트’를 선보이고, 해당 세트 구매 시 한정판 키링과 피규어 2종 중 1종(랜덤)을 모두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 주문 시 최대 6,000원의 할인 혜택과 함께 1,000원을 추가하면 피규어를 별도 구매할 수 있다.
전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는 특별 제작된 ‘드래곤 길들이기’ 피자 박스에 제공돼 콜라보의 즐거움을 더한다.
‘드래곤 길들이기’ 마니아들을 위한 굿즈 별도 판매도 진행한다. ‘투슬리스 키링’은 3500원, ‘투슬리스 피규어’ 2종은 각각 7500원으로 파파존스 공식채널(온라인, 매장, 콜센터)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드래곤 길들이기’는 아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친숙한 콘텐츠로 이번 협업을 통해 감성과 스토리텔링이 더해진 보다 특별한 파파존스의 ‘피자 타임’을 선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파존스는 오는 22일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기념해 국내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업비트와 함께 ‘업비트 피자데이 세트’를 선보이고 할인 혜택을 제공 및 업비트 신규 가입 고객에게 3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 키프트 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5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