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6월30일까지 ‘신한카드 The BEST-X(더 베스트 엑스)’ 카드 우수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신한카드]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신한카드(사장 박창훈)는 ‘신한카드 The BEST-X(이하 더 베스트 엑스)’ 카드 우수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후 더 베스트 엑스 카드로 행사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이 대상이다.

추첨을 통해 ▲ 그랜드 하얏트 서울 상품권 100만원권(1명) ▲ 특급호텔 다이닝 이용권 50만원권(5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25명) ▲ 마티나골드 라운지 1+1 이용권(50명)을 증정한다.

또한, 더 베스트 엑스 카드로 행사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했으나,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5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올해 초 프리미엄카드인 더 베스트 엑스를 출시한 바 있다.

더 베스트 엑스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국내외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마이신한포인트형’과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스카이패스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기프트 옵션도 백화점·호텔외식·여행 및 여행이용권, 마일리지 등으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