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앤원㈜은 5월31일까지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 50주년 기념 브랜드송이 수록된 한정판 LP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원앤원]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원할머니 보쌈이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맞아 전속모델 이찬원과 한정판 LP 1,975장 특별 제작했다.
외식기업 원앤원㈜은 이달말까지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 50주년 기념 브랜드송이 수록된 한정판 LP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브랜드 론칭 5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전속모델 이찬원과 함께 7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 남진의 명곡 ‘님과 함께’를 리메이크해 브랜드 송을 선보였으며, 이를 수록한 한정판 LP 1,975장을 특별 제작했다고 밝혔다.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기념하는 특별 굿즈로 제작된 이번 한정판 LP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50년 역사와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개별 넘버링이 기재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소장 가치를 한층 높인다. 또한, 이찬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한정판 포토카드도 함께 구성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벤트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50주년 보족세트’를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50주년 보족세트’를 구매 후 원할머니 보쌈족발 카카오톡 채널에서 1:1 채팅창을 통해 영수증 인증샷을 전송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의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하며, 1등에게는 한정판 LP와 레트로 감성의 LP플레이어(브리츠 BZ-TP4000), 원할머니 VIP 우대권 10만 원권을, 2등에게는 한정판 LP와 LP플레이어를 증정한다.
3등 당첨자에게 한정판 LP가 전달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9일과 10일 양일 간 진행되며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원할머니 보쌈족발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50주년 보족세트’ 2인~4인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가정의 달 기념 5천 원 할인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측은 “브랜드 50년의 역사와 전통을 전속모델 이찬원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담아낸 한정판 LP는 개별 넘버링이 기재된 세상에 단 하나뿐인 LP라는 점에서 소장 가치가 높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대표 메뉴인 보쌈과 족발을 함께 즐길 수 있는 ‘50주년 보족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50주년 보족세트’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보쌈 수육과 쫄깃한 족발, 입맛을 돋우는 새콤비빔면에 아삭한 무김치까지 푸짐한 구성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