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가 5월 14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행사 ‘5(오)! 해피딜’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가족 먹거리 상품을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사진=롯데마트]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놓치면 손해다! 삼겹살, 아기치즈 모두 반값!"

롯데마트가 오는 14일까지 가정의 달 특별행사 ‘5(오)! 해피딜’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가족 먹거리 상품을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매장에서 네이버 페이(Npay) 포인트 또는 머니로 7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점 즉시 적립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먼저, 가족 모임이 많은 5월을 맞아 인기 먹거리 상품을 파격가로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수입돼지 냉장 삼겹살·목심’은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 50% 할인해 1290원에, ‘와고메 와규 전품목(호주산)’과 ‘캐나다산 소고기’은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국산 데친 홍게’는 행사 카드(롯데·KB국민·신한·NH농협·삼성카드) 결제 시 50% 할인에 수산대전 20% 할인 혜택을 더해 정상 판매가 대비 60% 저렴한 3992원에 제공한다.

횟감용 ‘SUPER 생연어(노르웨이산)’는 엘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해 3588원에 선보였다. ‘참다랑어 모듬회’는 2만 9800원에 특가 판매한다. 어린이 먹거리 상품도 최대 반값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심영준 롯데마트·슈퍼 커머스마케팅팀장은 “가족 모임이 많은 5월을 맞아 나들이나 홈파티 고객 수요를 겨냥해 ‘5! 해피딜’ 행사를 준비했다”며 “신선과 가공, 생활용품까지 전반에 걸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온가족이 매장에 방문하시어 합리적인 장보기를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