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가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를 4월27일까지 모집한다.[사진=디스커버리]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디스커버리 키즈’가 브랜드의 새로운 크루인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를 모집한다.

‘넥스트 디스커버러(Next Discoverer)’는 디스커버리 키즈가 25SS 시즌부터 새롭게 정의한 브랜드 페르소나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며 성장해 나가는 아이들의 주체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주목했다.

디스커버리 키즈는 아웃도어 활동을 서포트하는 기능성을 기반으로 세련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제안해왔으며,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아이들이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크루 모집을 새롭게 기획했다.

‘넥스트 디스커버러 크루’는 초등학교 3~6학년(2013~2016년생)을 대상으로 모집,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고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자신 있게 표현할 수 있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총 20명(여아 10명, 남아 10명)을 선발한다. 디스커버리 키즈 공식 SNS 계정 팔로우 후 프로필 링크 내 구글폼을 통해 오는 27일까지다. 특히 틱톡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지원자는 우대 선발한다.

선발된 크루는 5월부터 7월까지 약 3개월간 활동하며 아웃도어 활동 후 본인 SNS에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크루원에게는 ▲월 1회 20만원 상당의 제품 ▲월 1회 10만원 상당의 아웃도어 활동 지원 ▲우수 활동자 대상 25FW 디스커버리 시즌 룩북 촬영 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키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루 첫 번째 활동은 인천 덕적도 ‘나무 심기 캠페인’으로 아이들이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새기며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이 될 전망이다.

디스커버리 키즈 관계자는 “이번 크루 활동은 아이들이 제품의 기능성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직접 체감하는 동시에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