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4월 17일부터 5월 7일까지 3주간, 주요 완구 상품과 전자게임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해피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사진=롯데마트]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어린이날 선물 고민을 해결해준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17일부터 5월 7일까지 3주간, 주요 완구 상품과 전자게임류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해피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약 2천여종에 달하는 행사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상품권 증정 ▲경품 행사 ▲고객 체험형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특히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2020년 이후 처음으로 5월5일까지 상품권 증정 행사를 3주간 진행한다.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해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토이저러스 온라인몰에서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레고’, ‘헬로카봇’ 등 주요 완구 브랜드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이용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5일까지 ‘롯데마트GO 앱’에 접속해 응모를 완료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 레드’, ‘레고 Ferrari SF 24 F1 레이스카’, ‘마이크로 스프라이트 LED 실버’를 증정한다.
또한 토이저러스 서울역점, 수원점, 김포공항점, 잠실점에서는 인기 레트로 게임 ‘스위치 스노우브라더스 2’의 게임 시연회와 인플루언서와의 현장 대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이영노 롯데마트·슈퍼 TRU부문장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행사와 단독 상품들, 다채로운 팝업 스토어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롯데백화점이 5월 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프랑스 마린룩 브랜드 ‘세인트 제임스(SAINT JAMES)’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5월 1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프랑스 마린룩 브랜드 ‘세인트 제임스(SAINT JAMES)’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세인트 제임스’는 마린룩을 대표하는 정통 프렌치 캐주얼 브랜드다. 이번 팝업에서는 패밀리룩으로연출이 가능한 봄 시즌 신상품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팝업행사 단독으로 인기 상품 최대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에코백, 파우치, 양말, 피크닉 매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길도 숏브로드 ', '망키에르', '봉봉 하프슬리브'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