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3월 26일까지 롯데몰 수지점 1층 센터홀에서 'LEGO 새 학기! 새 출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롯데백화점]
[나눔경제뉴스=차민수 기자] #.봄과 함께 본격적인 신학기를 맞았다. 유통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 고객층으로 떠오른 잘파세대 지갑열기에 나섰다.
잘파세대는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와 2010년대 초반 이후에 태어난 알파세대의 합성어다. 1990년대 중반 이후 태어난 세대를 통칭한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롯데몰 수지점 1층 센터홀에서 'LEGO 새 학기! 새 출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레고의 신제품 '닌자고 쟌의 울트라 합체 로봇', '프렌즈 하트레이크 시티 공항', '듀플로 레고 인터랙키브 기차 세트'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한다.
더불어 레고 인기 시리즈 '프렌즈', '닌자고', '듀플로' 체험공간을 마련해 레고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레고 인기제품을 최대 40% 할인한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뽑기 이벤트(스타터팩 1종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레고 인터랙티브 기차 세트', '레고 하트레이크 시티 공항' 등이 있다.
농심이 배홍동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 ‘배홍동칼빔면’을 출시했다. 배홍동 고유의 매콤 새콤한 소스에 칼국수 면발을 활용했다.[사진=농심]
“배홍동과 칼국수가 만났다!”
농심이 배홍동 브랜드로 선보이는 세 번째 제품 ‘배홍동칼빔면’을 출시했다. 배홍동 고유의 매콤 새콤한 소스에 칼국수 면발을 활용, 입안 가득 풍성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농심 관계자는 “‘칼국수비빔면’ 메뉴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커지며 관련 맛집, 레시피의 온라인 언급량이 최근 3년간 3배 이상 증가했다”며, “맛깔난 배홍동 소스로 즐길 수 있는 칼국수비빔면 ‘배홍동칼빔면’으로 소비자 기대에 부응하여 2025년 비빔면 시장 대세 제품으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농심 배홍동칼빔면은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건면을 사용했다. 건면 특유의 매끄럽고 높은 밀도로 쫄깃하고 탱탱한 칼국수 면발을 구현했다. 면 모양은 두껍고 얇은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마름모꼴의 ‘도삭면’ 형태로 만들었다.
또한 배와 홍고추, 동치미를 갈아 숙성한 배홍동 고유의 매콤새콤한 비빔장에 다진 김치를 추가하고, 바삭한 김치전을 구현한 별미튀김과 고소한 흑깨 토핑을 별첨으로 더해 완성도를 더했다.
농심 배홍동은 배, 홍고추, 동치미를 활용한 매콤새콤한 비빔장의 맛과 감각적인 마케팅으로 2021년 출시 첫 해부터 비빔면 시장 2위로 진입한 제품이다.
네이버페이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3월 한 달간 총 21개 온라인 제휴처와 함께 다양한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맞이 쇼핑대전’을 실시한다.[이미지=네이버]
네이버페이가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3월 한 달간 총 21개 온라인 제휴처와 함께 다양한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신학기 맞이 쇼핑대전’을 실시한다.
3월 한 달 동안, 예스24, ABC마트, 나이키, KREAM 등 신학기 시즌에 인기있는 신발·도서·전자제품·의류 카테고리의 총 21개 가맹점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즉시할인이나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제공되는 혜택도 제휴사 별로 다양하다. ▲예스24 도서 웹사이트에서는 20일까지 네이버페이 머니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천원을 지급하며 ▲ABC마트에서는 31일까지 네이버페이 머니로 8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2천원을 지급한다.
선착순 이벤트에 참여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매일 오후 2시에는 진행되는 ‘브랜드 뽑기’에 참여하면, 매 주차 별 ‘쇼핑대전’ 참여 제휴사 중 하나를 뽑아 추첨을 통해 결제금액의 최소 10%에서 최대 100%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3월 13일부터 뷔페의 봄 시즌 신메뉴 '월드 피자 블록버스터'를 선보였다.[사진=이랜드이츠 피자몰]
“다양한 종류의 피자 강화, 시카고 피자부터 디트로이트 피자까지”
이랜드이츠의 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몰이 오는 13일부터 뷔페의 봄 시즌 신메뉴 '월드 피자 블록버스터'를 선보인다.
‘월드 피자 블록버스터’는 피자 뷔페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하며 세계의 다양한 스타일의 피자를 준비했다. 피자몰은 토핑부터 도우까지 종류를 다양화해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
피자몰 뷔페의 봄 신메뉴는 피자 4종과 샐러드바 메뉴 14종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피자 4종은 ▲풍부한 미트 소스와 치즈가 특징인 시카고 스타일의 '미트시카고' ▲진한 잭 치즈와 폭신한 도우의 조화가 어우러진 디트로이트 스타일의 '아메리칸디트로이트' ▲멕시코 요리인 타코를 토핑으로 활용한 '어메이징 타코'와 ▲고구마 무스와 단팥 무스의 조화가 꿀벌집을 연상시키는 디저트 피자 '스위트허니비'로 구성됐다.
함께 출시되는 샐러드바 메뉴 14종은 ▲레드핫크런치치킨 ▲쉬림프투움바파스타 ▲게살푸팟퐁커리누들 ▲치킨크림리조또(ft.레몬) ▲화이트어니언타코야끼 ▲버터갈릭라이스 ▲스프링애플샐러드 등의 메인 메뉴에 ▲핑크로제퍼지 ▲벚꽃티라미수 ▲스위트판나코타 ▲트로피칼망고사고 ▲아.망.추. ▲요거트아이스크림 ▲DIY요거트아이스크림빙수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준비됐다.
이 중 '레드핫크런치치킨'은 미국식의 짭조름한 바비큐 치킨에 바삭한 나초를 곁들여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다.
피자몰 관계자는 "다양한 피자를 기대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일반적인 피자 뷔페에서는 맛볼 수 없는 각 지역의 피자 스타일을 구현했다"라며 "올해는 봄 시즌을 시작으로 전보다 더욱 다양해진 콘셉트로 신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원재료 본연의 맛과 특색 있는 비주얼을 담은 완벽한 디저트, ‘차림설빙’ 시리즈를 출시했다. [사진=설빙]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원재료 본연의 맛과 특색 있는 비주얼을 담은 완벽한 디저트, ‘차림설빙’ 시리즈를 출시했다.
'차림설빙'은 설빙과 스낵, 차(tea)를 ‘차림‘으로 구성한 메뉴로 경복궁점에서는 '팥'과 '봄, 벚꽃'을, 석촌호수동호점에서는 '봄, 벚꽃'을 만나볼 수 있다.
차림설빙 ‘팥’과 '봄, 벚꽃' 시리즈는 각각 팥과 벚꽃을 모티브로 한 설빙을 기본으로 그에 어울리는 스낵을 제공한다.
설빙 경복궁점에서만 판매되는 차림설빙 ‘팥’은 풍부한 우유 얼음 위에 팥과 현미퍼핑, 빙수떡, 대추칩이 올라간 1.5인 사이즈의 설빙에 팥 브라우니와 고소한 설빙차로 구성된 한상 차림이다.
밀크팥설빙과 함께 달콤한 초코와 고소한 통팥이 만나 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팥 브라우니가 달콤함을 배가시키며 정갈한 차림새가 눈을 즐겁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설빙 석촌호수동호점과 경복궁점에서 판매되는 차림설빙 '봄, 벚꽃'은 벚꽃을 모티브로 한 메뉴다.
우유 얼음 위에 구슬 아이스크림과 유기농 딸기 솜사탕, 딸기퍼핑캔디, 딸기 초코컬이 올라간 벚꽃설빙과 함께 고소한 설빙차가 곁들여져 눈과 입을 통해 봄의 향긋함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설빙 석촌호수동호점은 소비자들이 석촌호수 뷰를 감상할 수 있도록 좌석을 배치했다.
설빙 관계자는 “봄을 맞아 완벽한 한상차림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차림설빙’ 시리즈를 준비했다”며 ”한국적인 정취와 전통을 느낄 수 있는 경복궁점과 벚꽃의 절경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설빙은 최근 한국적인 소재와 패턴에 설빙만의 컬러와 분위기를 녹인 인테리어를 접목해 석촌호수동호점을 리뉴얼 오픈한 데 이어 설빙 경복궁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3월 13일 '웰 제로(WELL ZERO)'를 주제로 제로 슈거 음료 3종을 선보였다.[이미지=이랜드이츠 더카페]
"상큼한 봄 음료를 제로로, 가볍게 즐기는 제로 슈거 라인업"
이랜드이츠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더카페'(THE CAFFE)가 지난 13일 '웰 제로(WELL ZERO)'를 주제로 제로 슈거 음료 3종을 선보였다.
제로 음료는 ▲제로 바닐라 카페 라떼 ▲제로 애플 캐모마일 티 ▲제로 자몽 허니 블랙 티 3종이다. ‘제로 바닐라 카페 라떼’는 제로 슈거로, ‘제로 애플 캐모마일 티’와 ‘제로 자몽 허니 블랙 티’는 제로 슈거 및 제로 칼로리로 즐길 수 있다.
제로 바닐라 카페 라떼는 지난해 7월 출시해 더카페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한 ‘제로 바닐라 라떼’를 버전업해 선보이는 메뉴다.
제로 바닐라 카페 라떼에는 더카페가 자체 개발한 바닐라 라떼 파우더가 사용됐다.
제로 애플 캐모마일 티는 상큼한 사과의 맛과 은은한 허브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차 음료다.
제로 자몽 허니 블랙 티는 더카페의 베스트셀러인 자몽 허니 블랙 티를 제로 슈거, 제로 칼로리로 재해석한 메뉴다.
더카페 관계자는 “지난해 제로 바닐라 라떼 출시 이후 고객분들의 제로 음료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져 봄 신메뉴로 제로 라인업을 준비했다”라며 “더카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로 슈거이지만 봄 음료의 풍성한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