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는 비비드한 컬러의 스포츠스타일 시그니처 아이템 ‘WAVE RIDER 10’과 ‘MXR’ 신제품을 출시하고, 밝은 이미지의 배우 설인아와 케미를 담은 캠페인 화보 ‘Savor the Spring(봄을 만끽하다)’를 공개했다.[사진=한국미즈노]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날씨가 풀리면서 아웃도어 활동이 크게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으면서 스포츠 브랜드들이 신제품 출시경쟁을 벌이고 있다. 특히, 설인아, 김연아 등 인기인들을 모델로 내세우면서 소비자들의 지갑을 열게 하고 있다.
15일 아웃도어업계에 따르면 미즈노는 비비드한 컬러의 스포츠스타일 시그니처 아이템 ‘WAVE RIDER 10’과 ‘MXR’ 신제품을 출시하고, 밝은 이미지의 배우 설인아와 케미를 담은 캠페인 화보 ‘Savor the Spring(봄을 만끽하다)’를 공개했다.
화보의 콘셉트는 ‘봄날에 떠나는 여행 준비’로, 여행을 준비하는 동안 설렘의 메시지를 담아냈다.
설인아는 비스트로 그린, 카드뮴 오렌지 컬러 포인트가 더해진 ‘WAVE RIDER 10’과 도시적인 느낌을 주는 실버 포인트가 매력적인 ‘MXR’을 메인 제품으로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설인아 배우는 “미즈노 스니커즈는 스포츠와 일상 모두에서 다채롭게 애용하기 좋다”며 “다방면으로 활동성과 여러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열정이 저와 미즈노의 접점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봄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화사하고 산뜻한 컬러 매치를 적용한 신규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미즈노 고유의 헤리티지에 봄 느낌을 한껏 담아낸 이번 제품을 통해 생기 넘치는 봄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랜드월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이랜드월드]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한 ‘2025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러너들이 러닝의 본질적 즐거움을 되새기고, 지치지 않고 계속 달릴 수 있도록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러닝 입문자부터 엘리트 러너까지 아우르는 ▲1080 ▲880 레벨(Rebel) 등 뉴발란스 대표 러닝화와 ▲RC 바람막이 ▲RC 쇼츠 등 다양한 러닝 의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앰버서더 김연아, 배우 임우일, 러닝크루 'NBx'의 김은섭 러닝 코치 등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일상부터 템포런 훈련까지 러닝 목적에 맞는 러닝화를 큐레이팅해 추천한다.
▲뉴발란스 런 클럽(NBRC)과 함께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러닝 챌린지 이벤트 ▲러닝 커뮤니티와 런 유어 웨이 정신을 담아 선보이는 러닝 세션 ▲러닝 트라이얼 서비스 전문 매장 뉴발란스 북촌점과 함께하는 북촌 러닝 세션 등 모든 러너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선보인다.
오는 4월 13일에는 뉴발란스의 하프 마라톤 행사 '2025 런 유어 웨이 하프 레이스 인천(2025 Run your way HALF RACE INCHEON)'이 개최될 예정이다.
뉴발란스는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180초'의 배우 임우일과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하고, 누구나 참여 가능한 다양한 러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 런 유어 웨이(Run your way)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챌린지 이벤트, 트렌디한 러닝 세션, 마라톤 대회 등으로 구성된 뉴발란스 대표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가 ‘썬더볼트 프로젝트 by 프라그먼트 & 포켓몬 서울’ 특설 스토어를 3월 23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B1층에서 운영한다.[사진=헬리녹스]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글로벌 대표 : 라영환)가 ‘썬더볼트 프로젝트 by 프라그먼트 & 포켓몬 서울’ 특설 스토어를 오는 23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B1층에서 운영한다.
이번 특설 스토어는 2024년 9월 몬드리안 호텔 이태원에서 열린 ‘INN 썬더볼트 프로젝트’에서 공개된 다양한 제품들을 재조명하며, 프라그먼트 디자인과 포켓몬(Pokémon)의 협업으로 탄생한 특별한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썬더볼트 프로젝트 by 프라그먼트 & 포켓몬 서울’은 일본의 음악 프로듀서 후지와라 히로시가 이끄는 ‘프라그먼트 디자인’과 ‘포켓몬’이 협업한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이번 특설 스토어에서는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미니멀한 감성과 포켓몬의 개성을 담아낸 다양한 캠핑용품, 의류, 액세서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블랙 포켓몬’ 테마로 디자인된 한정판 아이템과 함께 헬리녹스의 대표 제품들이 포켓몬과의 협업을 통해 특별한 모습으로 재해석돼 전시될 예정이다.
특설 스토어에서는 썬더볼트 프로젝트를 통해 선보인 다양한 제품이 판매된다.
특히 많은 유저의 관심을 끌었던 검정색 ‘퍼(Fur)’ 소재의 커버가 포함된 체어와 테이블 세트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잠만보 등 인기 포켓몬을 프라그먼트 디자인의 시그니처 스타일과 결합한 굿즈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