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업계, 설 연휴 외식 수요 공략
파파존스 피자, 최대 1만 1000원 할인 콤보 세트 한정 판매
매드포갈릭, 최대 18%할인 적용한 새해 세트 출시
최유나
승인
2025.01.27 06:37
의견
0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설 연휴 기간 외식 수요 공략 나서"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가 설 연휴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하는 콤보 메뉴, 신메뉴 프로모션 등을 활발하게 펼치며 설 연휴 외식 수요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30일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하는 ‘새해 맞이 콤보 메뉴’를 선보였다.
파파존스 콤보 메뉴는 ‘수퍼 파파스’, ‘올미트’, ‘프리미엄 직화불고기’의 인기 피자 3종에 사이드 메뉴인 파파스윙을 더한 것으로 피자 사이즈에 따라 패밀리 콤보와 파티 콤보로 구성되어 있다.
콤보 메뉴를 주문할 경우 단품 주문 시 보다 패밀리 콤보는 총 9,500원, 파티 콤보는 총 1만 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드포갈릭은 새해를 맞아 최대 18% 할인에 통신사 제휴할인까지 추가 제공하는 ‘매드 뉴 이어’ 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스테이크부터 피자, 파스타, 라이스 등 매드포갈릭 대표 라인업을 모두 맛 볼 수 있는 메뉴 구성에 수프와 식전빵, 음료까지 포함돼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최근 ‘통마늘 베이컨’을 출시한 노브랜드 버거는 신메뉴 출시 기념 무료 세트업 혜택을 31일까지 이어간다. 노브랜드 버거 앱에서 통마늘 베이컨 단품 구입 시 감자튀김과 콜라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긴 연휴 기간에도 배달 또는 포장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은 계속될 예정이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자사앱을 통한 배달과 방문포장 시 3천원 할인을 제공하며,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해에 이어 방문 포장 최대 5천원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올해도 이어간다.
업계 관계자는 “설 연휴를 기점으로 다소 침체되었던 소비심리 회복을 기대하며 실질적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라며 “설 연휴 한정 판매 세트부터 할인 혜택까지 브랜드별 다양한 혜택을 적극 활용해 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