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거래소, 갤러리아 백화점과 ‘신년 골드 이벤트’

금 투자 1대1 상담···골드바 경품 증정

차민수 승인 2025.01.10 17:01 의견 0

호반그룹의 삼성금거래소가 새해를 맞아 갤러리아 백화점과 ‘신년 골드 이벤트’를 2월2일까지 진행한다.[사진=삼성금거래소]


[나눔경제뉴스=차민수 기자] 호반그룹의 삼성금거래소가 새해를 맞아 갤러리아 백화점과 ‘신년 골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삼성금거래소와 한화갤러리아가 그룹 차원의 콜라보레이션을 강화해 기획됐다. 10일부터 2월 2일까지 대전 타임월드 등 갤러리아 백화점 4곳에서 진행된다.

삼성금거래소는 갤러리아 백화점과 협업해 금 투자 1대1 상담, 골드바 경품 증정 등 VIP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또한, 삼성금거래소는 고액 자산가의 금 투자 관심 증대에 따라 향후 타 백화점과의 협업도 추진하고 있다.

삼성금거래소 관계자는 “2025년 새해를 맞아 금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점에서 고객들에게 유익하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삼성금거래소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삼성금거래소는 지난 2024년에도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천안점(센터시티)과 협업해 골드 팝업 행사를 열었는데, 골드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백화점 고객의 금 투자에 대한 관심을 크게 일으킨 바 있다.

한편, 삼성금거래소는 대리점 사업에 본격 진출하여 지난 2023년 1호 순천점을 시작으로 24호 평택비전점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향후 전국적으로 대리점 네트워크를 더욱 확장하여 전국 영업망을 구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