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고객 전용 건강검진 예약서비스

착한의사와 협업해 쉽고 간편한 예약 방식 적용

이경여 승인 2024.12.26 15:12 의견 0

현대해상은 12월 26일 ㈜비바이노베이션과 협업하여 현대해상의 헬스케어 플랫폼인 ‘하이헬스챌린지’에서 건강검진 예약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사진=현대해상]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은 26일 ㈜비바이노베이션과 협업하여 현대해상의 헬스케어 플랫폼인 ‘하이헬스챌린지’에서 건강검진 예약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26일 현대해상에 따르면 ㈜비바이노베이션은 건강검진 플랫폼 ‘착한의사’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이다. 맞춤형 건강관리를 위한 핵심 기능인 건강검진 예약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업을 통해 하이헬스챌린지를 이용하는 현대해상 고객은 별도 회원가입 절차 없이 24시간 언제든지 건강검진 예약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 밖에도 ‘하이헬스챌린지’는 지난 10월 현대해상의 보험 가입 유무와 관계 없이 모든 고객이 플랫폼을 이용할 수 있도록 대상을 확대했다.

하이헬스챌린지의 이용자들은 개인의 건강유형에 따라 맞춤형 일단위, 주단위 건강관리 미션을 제공받아 포인트를 쌓을 수 있으며, 쌓인 포인트로 플랫폼 내의 하이헬스챌린지몰에서 모바일 쿠폰 등을 구매할 수 있다.

현대해상 관계자는 “하이헬스챌린지 고객 대상 건강검진 예약서비스 제공으로 보다 자발적인 건강관리를 유도할 수 있게 되었다”며 “당사 고객이 아니더라도 ‘하이헬스챌린지’서비스 이용이 가능하오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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