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2025년 물가안정을 위해 롯데쇼핑이 나섰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26일부터 보장된 품질과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담은 롯데마트·슈퍼 단독 물가잡기 캠페인 ‘더 핫’을 진행한다.
롯데마트·슈퍼는 2025년 해당 캠페인을 바탕으로 고물가로 인해 늘어난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더 핫’은 ‘이번주 핫프라이스’, ‘이달의 핫 PB’, ‘공구핫딜’ 세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먼저 ‘더 핫’의 ‘이번주 핫프라이스’는 기존 핫프라이스 프로모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을 매주 1개에서 매주 3개 내외로 늘려 운영하고, 오프라인 매장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롯데마트GO’앱 특가 서비스도 함께 적용해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이달의 핫 PB’는 고품질과 가성비 메리트를 보유한 ‘요리하다’와 ‘오늘좋은’ PB 상품을 한 달간 8개 내외로 선정해 선보인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파트너사와 협업해 단독으로 기획 제작한 ‘공구핫딜’ 상품은 한 달간 연중 최저가로 고객에게 제공해 가격 메리트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또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고객들이 할인 혜택을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고객 참여 프로모션 ‘My 핫프라이스’를 격월로 진행한다.
‘My 핫프라이스’는 롯데마트·슈퍼를 이용하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주 핫프라이스’ 상품을 선정하는 프로모션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홀수달(1,3,5,7,9,11월)에 두 상품군을 놓고 고객 투표를 실시, 높은 투표를 받은 상품군에 포함된 상품을 한가지 선정해 짝수달(2,4,6,8,10,12월)에 ‘이번주 핫프라이스’로 선보인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해당 투표 참여를 희망할 경우 투표 기간 ‘롯데마트GO’앱에 접속하면 된다. 1월 투표는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한편,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26일부터 1월 1일까지 일주일간, 첫번째 ‘더 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주 핫프라이스’에서는 ‘남해안 생굴’을 행사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결제 시 25% 할인한 2250원에, ‘우동 2인분 상품 14종’에 대해서는 행사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혜원 롯데마트·슈퍼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마트·슈퍼는 올 한해 동안 이어진 고물가 기조에 대응하고자 ‘이번주 핫프라이스’, ‘미션! 물가를 잡아라’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고객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총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26일부터 31일까지 총 6일에 걸쳐 '최강 라스트 찬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최강 라스트 찬스’는 올해 마지막 진행하는 행사로 겨울 시즌 인기상품 및 새해 결심 상품 등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행사 시작일인 26일의 경우 베베쥬 한겨울 인기 뽀글이 상하복, 닌자고·시티·클래식 등 레고의 인기제품, 월튼키즈의 경량패딩, 아비노 베이비/존슨즈 베이비 등 유아동 상품을 중심으로 오늘의 특가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사미헌 갈비탕·소불고기·곰탕 등 식품 및 라코스테 의류, 조셉앤스테이시 니트백 및 크로스 백, 동국제약 센시안·마데카솔·굿잠 등의 생활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한편 새해 결심상품으로는 ‘드시모네 온가족 유산균 특가’ 및 ‘올바른 유기농 레몬즙 100 14포 6박스(총 84포)’, ‘더마픽스 콜라겐 마스크 단독구성’, ‘리더스 마스크팩’ 등과 같이 다이어트, 건강 및 미용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 준비됐다.
롯데온은 올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까지 최강 라스트 찬스 행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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