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금융공사, 동반성장 주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지속가능 동반성장 문화정착 기여 공로

이경여 승인 2024.11.27 10:30 의견 0

한국주택금융공사는 11월 26일 서울시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열린 ‘2024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동반성장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규진 한국주택금융공사 상임이사(오른쪽 세번째)가 수상 후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주택금융공사]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한국주택금융공사가 중소기업과 협력을 통해 지속가능 동반성장 문화정착 기여 공로를 인정받았다.

한국주택금융공사(HF, 사장 김경환)는 지난 26일 서울시 영등포구 중소기업중앙회 KBIZ홀에서 열린 ‘2024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에서 동반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동반성장 주간 기념식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하는 행사다.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촉진하고, 국민적 관심을 증진하기 위해 해마다 11월 첫째 주를 동반성장 주간으로 정하고 기념식 을 실시한다.

이 표창은 동반성장 우수기업 및 상생협력 확산·국정과제 이행 등에 기여한 단체 등에 주어지며 ▲상생협력을 통한 국가 경제발전 기여도 ▲상생협력 사업 추진 성과 ▲신동반성장 등 국정과제 달성 노력도의 항목을 심사해 선정한다.

HF공사는 ▲납품대금연동제 동행기업 참여 등 중소 협력기업과의 거래환경 개선 ▲혁신기술 보유 기업이 자사의 제품이나 기술 서비스를 검증할 수 있도록 실증기회 제공 ▲우수 실증제품 구매 등 스타트업의 기술혁신·자립성장 지원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김경환 사장은 “공사의 동반성장 노력을 인정받아 뜻깊게 생각한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협력해 지속가능한 동반성장 문화를 정착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