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2024 글로벌 프로 로봇 챔피언십’ 후원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 애플망고 두유 7200개 지원
최유나
승인
2024.11.21 16:05
의견
0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2024 글로벌 프로 로봇 챔피언십’에 총 7200개의 제품을 후원한다.
드론 및 로봇 전문기업 에이럭스가 주최하는 글로벌 프로 로봇 챔피언십(G-PRC)은 세계 각국의 학생들이 참가하는 드론 로봇 경진대회다.
오는 24일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본선에서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 총 8개국 학생들이 다양한 종목으로 드론과 로봇, 코딩 실력을 겨룬다.
정식품은 이번 대회에 총 7200개의 베지밀을 후원했다. 24일 본선 대회에는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4000개, 앞서 열린 예선에는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3200개를 전달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초등학교 학생들이 참가하는 만큼 정식품은 두유의 영양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지원했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와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는 모두 아이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맛과 영양을 갖췄다.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는 고단백 두유에 스페인산 초콜릿의 깊은 풍미를 더한 제품으로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했다.
제품 한 팩으로 비타민 B군과 비타민D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0%를, 칼슘은 20%를 보충할 수 있다.
애플망고 두유는 식물성 영양이 풍부한 두유에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 과즙과 말랑말랑한 나타드코코 알갱이를 더해 언제 어디서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전 세계 학생들이 ‘베지밀 고단백 두유 초코’, ‘베지밀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와 함께 좋은 결과를 얻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