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 이찬원 서울 앵콜 콘서트 VIP티켓 이벤트
12월 13~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경기장서 열려
최유나
승인
2024.11.02 11:08
의견
0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원할머니보쌈도 먹고 이찬원 콘서트도 보러 가자!”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전속모델인 가수 이찬원의 서울 앵콜 콘서트 VIP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2일 보쌈 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찬원 콘서트 VIP 티켓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콘서트는 이찬원이 전국투어 중인 ‘2024 이찬원 콘서트 찬가(燦歌)’의 마지막 서울 앵콜 공연으로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경기장(KSPO DOM)에서 열린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보쌈 메뉴를 구매하고 카카오톡에서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검색해 채널을 추가한 뒤 1대1 채팅창에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150명에게는 이찬원 서울 앵콜 콘서트의 VIP티켓(1인 2매씩)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22일 개별 메시지로 안내될 예정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연말 콘서트는 부모님을 위한 효도 티켓팅으로 예매 경쟁이 매우 치열한 만큼, 원할머니보쌈을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께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가수 이찬원을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Peau, Ça me No.1’(뽀 싸므 넘버원) 캠페인이 담긴 색다른 TVC로 유튜브 3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포토카드가 포함된 ‘이찬원 모둠보쌈세트’를 구성하고 그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