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리조트 가평 ‘어린이 축구왕’ 앵콜 패키지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 및 친필 사인볼 증정”

이경여 승인 2024.07.11 14:12 의견 0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 여름방학을 앞두고 ‘어린이 축구왕’ 앵콜 패키지를 선보였다.[사진=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축구 꿈나무 위한 서울 이랜드 FC 축구단 선수 원데이 클래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은 11일 서울 이랜드 FC와 함께 여름방학을 앞두고 ‘어린이 축구왕’ 앵콜 패키지를 선보였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 FC에서 활동 중인 선수들과 직접 만나고 축구를 배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가 포함된 패키지다. 18년 첫 상품 출시 당시부터 축구를 좋아하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지난 6월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 성료 후에도 많은 문의가 이어져, 8월 여름방학 기간에 맞춰 8월 6일과 13일에 총 2회 추가 출시됐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유니폼 제작 일정으로 인해 8월 6일 패키지는 7월 14일까지, 8월 13일 패키지는 7월 21일까지 예약한 고객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어린이 축구왕’ 앵콜 패키지는 기존 포함된 자녀를 위한 원데이 클래스 프로그램뿐 아니라,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 전체가 물놀이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입장 혜택이 포함됐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 1시간,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 상하의 1세트, ▲사인볼 1개, ▲야외 수영장 입장권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웰컴드링크 2잔 혜택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어린이 축구 원데이 클래스는 리조트의 야외 축구장에서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운영된다. 참가 어린이는 서울 이랜드 FC 선수들이 실제 사용하는 라커룸 및 훈련장을 견학을 시작으로 선수들과 함께 야외 축구장에서 드리블, 패스, 응용기술 등 체계적인 기본기를 익히고 미니 게임을 포함한 맞춤형 축구 클리닉 훈련을 받는다.

또한, 서울 이랜드 FC 유니폼에 사전에 신청받은 자녀 이름과 등 번호를 새겨주는 ‘무료 마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선착순 30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리조트 가평 관계자는 “지난 6월에 진행한 어린이 축구왕 패키지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축구 꿈나무들이 방학 기간에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2회에 걸쳐 추가로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