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강렬한 상쾌함 '차은우' 영상 공개

짬뽕의 매콤한 열기를 상쾌하게 날리는  광고 영상

이경여 승인 2024.07.11 08:52 의견 0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차은우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광고 영상을 7월11일 공개했다.[사진=한국코카콜라]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스프라이트 시켜, 매운맛 식혀!"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11일 차은우와 함께 한 새로운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영상은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의 일환으로 매운맛의 열기를 깔끔하게 식혀주는 스프라이트의 상쾌함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앞서 공개된 매운 양념 고기 편에 이어, 이번엔 짬뽕과 스프라이트 간의 남다른 케미에 집중했다. 차은우가 한 식당에서 매콤한 짬뽕을 맛보다가 입안의 뜨거운 열기를 스프라이트로 상쾌하게 식히고 리프레시 하는 모습을 임팩트 있게 담았다.

청양 고추가 가득 올라간 뜨거운 짬뽕을 앞에 둔 차은우로 시작되는 이번 광고는 강렬한 비주얼로 첫 장면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비장한 표정으로 김이 모락모락 나는 짬뽕 국물을 한 입 들이켠 차은우는 입안의 매콤하고 뜨거운 열기에 두 눈을 질끈 감으려 연신 ‘쓰읍~’ 소리를 낸다.

이때 스프라이트가 영웅처럼 등장한다. 톡톡 터지는 탄산과 함께 시원한 얼음컵에 담기는 스프라이트가 화면을 가득 채우고, 차은우는 시원한 스프라이트 한 모금으로 강렬한 상쾌함을 만끽하며 매운맛의 열기를 시원하게 식힌다.

입안 가득 퍼지는 스프라이트의 시원함과 상쾌함에 감탄하는 차은우의 산뜻한 비주얼과 함께 ‘스프라이트 시켜, 매운맛 식혀’라는 위트가 넘치는 문구로 광고는 마무리된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광고에 앞서 차은우와 함께 매운 양념 고기의 얼얼한 열기를 스프라이트로 쿨하게 식히는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광고 영상이 유튜브에서 조회 수 1125만 회를 넘기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이번 후속 편을 공개하게 됐다.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은 “스프라이트 먹는데 내가 다 시원해~”, “매운 음식엔 스프라이트지!”, “스프라이트랑 차은우는 최고의 조합” 등 이번 광고에 대한 호평을 쏟아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통해 시원한 차은우의 쿨 비주얼과 함께 매운맛의 열기를 깔끔하게 식혀주는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 고유의 상쾌한 매력까지 한 번에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