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반려동물 영양제 개발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대표원장과 맞손

이경여 승인 2024.06.12 08:26 의견 0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는 6월 11일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제 공동 개발을 위해 청담우리동물병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왼쪽부터)대상펫라이프 강인수 대표,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대표원장.[사진=대상그룹]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가 오는 9월 신규 영양제 브랜드 ‘닥터뉴토 아이큐어’를 출시한다.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는 11일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제 공동 개발을 위해 청담우리동물병원 윤병국 대표원장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대상펫라이프 강인수 대표와 청담우리동물병원의 윤병국 대표원장, 윤희용 본부장이 참석했다.

윤병국 대표원장은 반려견 임상수의학 박사로, 동물병원 정형외과 내원 질환 1순위인 슬개골 탈구 수술 경험을 무려 4500건 이상 가지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에서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상 '펫푸드 연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수의학계 최고 권위자다.

윤원장의 다양한 임상 경험 노하우에 주목한 닥터뉴토가 고품질의 반려동물 영양제 공동 개발을 제안하게 됐다.

대상펫라이프와 윤병국 대표원장이 공동 개발해 선보이게 될 닥터뉴토의 새로운 영양제 브랜드 ‘닥터뉴토 아이큐어’는 관절, 유산균, 종합비타민, 오메가3 등 총 4개 제품군으로 구성된다.

반려견과 반려묘 전용 제품으로 구분해 각 동물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담아 총 8개로 출시된다. 오는 9월 닥터뉴토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될 계획이다.

최단비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팀장은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가지고 있는 윤병국 원장의 노하우를 높이 평가해 제품 공동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전문성을 높인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상펫라이프가 2023년 7월 론칭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는 전문가를 뜻하는 ‘닥터(Doctor)’와 영양을 뜻하는 ‘뉴트리션(Nutrition)’을 조합한 단어다. 반려동물을 위한 영양균형 전문가를 의미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