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비너지 대마종자유’리뉴얼 론칭

4월 25일 밤 20시 45분 특별 생방송

이경여 승인 2024.04.24 08:50 의견 0

홈앤쇼핑은 4월 25일 밤 20시 45분 순수 자연주의 브랜드 ‘비너지 대마종자유’제품을 리뉴얼 방송한다.[사진=홈앤쇼핑]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홈앤쇼핑은 25일 밤 20시 45분 순수 자연주의 브랜드 ‘비너지 대마종자유’제품을 리뉴얼 방송한다.

이번 방송은 고물가 시대에 제품의 함량을 800mg에서 1,000mg으로 높이고 가격은 기존가격 그대로 하여 고객의 구매력을 고려하였다.

주원료인 대마종자유는 100% 유기농, 홈쇼핑 최초, 단하나의 유기농 대마종자유 제품이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는 6개월, 12개월 분의 구성으로 소개되며, 방송에서만 12개월 구매 시 추가 6개월 분을 증정하여 총 18개월 분을 받아볼 수 있다.

햄프씨드라고도 불리는 대마종자유는 탄수화물,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나트륨, 당류가 없으며 인체 내에서 생성하지 못하는 필수 아미노산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특히 햄프씨드에서 추출한 오일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혈압을 낮추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비너지 대마종자유는 유기농 대마종자를 콜드프레스 압착 추출 기법으로 추출해 영양성분 손실을 최소화했고, 추출하는 과정에서 화학 용매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가 용이하다.

홈앤쇼핑 관계자는“고물가 시대에 대마종자유의 함량은 높이고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여 고객을 생각한 방송을 기획했다”며“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 가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