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불, 포도향 에너지 드링크 ‘퍼플 에디션’ 출시

일본에서 첫 출시 후 큰 인기후 국내 상륙

이경여 승인 2024.04.17 11:35 의견 0

동서음료 레드불이 4월 17일 포도향을 첨가해 친숙한 달콤함으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레드불 퍼플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사진=동서음료]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이 17일 포도향을 첨가해 친숙한 달콤함으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레드불 퍼플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은 작년 일본에서 첫 출시 후 이미 아시아권에서 큰 인기를 입증했다. 쉽게 즐길 수 있는 포도향과 감각적인 보라색 캔 디자인이 특징이다.

시즌 한정이 아닌 사계절 상시 판매되는 레드불의 새로운 에디션이다. 오리지널 레드불 에너지 드링크의 기능과 용량(250ml), 가격은 모두 동일하다.

레드불은 레드불 퍼플 에디션에 대해 쉽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에너지 드링크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미 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입증한 퍼플 에디션 출시를 기획했다.

한국인에게 익숙한 포도향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음료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빠르게 끌 것으로 기대했다.

레드불은 퍼플 에디션 출시를 맞아 5~6월 두 달간 전국 편의점에서 2+1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 1위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은 2012년 국내 출시 이후 스포츠, 페스티벌, e스포츠 등 여러 분야에서 국내 소비자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버밍엄 시티 소속 축구 선수 백승호, 브레이커 홍텐, 스노보더 이채운, 클라이머 김자인, e스포츠 구단 T1과 DRX 등 세계적인 선수 및 구단과 파트너십을 맺어 ‘레드불, 날개를 펼쳐줘요’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함께 성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