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새 모델 차은우 광고 현장 공개

"쿨케미 전하는 마케팅 활동 박차"

이경여 승인 2024.04.17 11:32 의견 0
코카-콜라사의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4월 17일 비주얼과 함께 다른 현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은우의 화끈하면서도 쿨한 매력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코카콜라사]


[나눔경제뉴스=이경여 기자] "스프라이트-차은우, 매운맛 깔끔하게 날려주는 쿨케미"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는 17일 비주얼과 함께 다른 현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차은우의 화끈하면서도 쿨한 매력이 가득 담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스프라이트는 매운맛을 즐길 때 빠질 수 없는 스프라이트의 깔끔한 상쾌함을 전달하는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입안이 얼얼해지는 화끈한 매운맛을 스프라이트 한 모금으로 쿨하게 식히고 상쾌하게 리프레시 한 차은우의 모습과 함께 ‘스프라이트 시켜, 매운맛 식혀!’라는 직관적인 메시지를 통해 매운맛과 스프라이트의 쿨케미를 잘 살렸다.

이날 차은우는 익살스러운 연기와 쿨한 비주얼로 촬영장의 열기까지 시원하게 해 스프라이트와의 완벽한 조화로 현장 스태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휴식 시간 중임에도 차은우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며 계속되는 촬영으로 후끈해진 현장 분위기에 상쾌하고 활기찬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뜨거울수록 쿨해지는 스프라이트와 깨끗하고 쿨한 매력의 소유자 차은우의 압도적인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었던 현장”이라며, “스프라이트와 차은우 그리고 매운맛과의 쿨케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세계 1등 사이다 브랜드가 선사하는 강렬한 시원함을 경험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차은우의 ‘스프라이트 & 밀’ 캠페인 광고 촬영 비하인드 현장을 담은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