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치즈 풍미 높인 ‘크리스피 치즈 피자’ 출시
얇은 씬도우 바닥에 치즈 더해 바삭한 식감
최유나
승인
2023.07.03 20:24
의견
0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치즈의 풍미를 높였다."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3일 ‘크리스피 치즈 피자’를 출시했다.
파파존스 피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크리스피 치즈 피자는 지금까지 느껴 본 적 없는 바삭함의 절정 그리고 진한 치즈의 풍미가 돋보이는 메뉴로 한국파파존스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올 하반기 첫 신메뉴다.
크리스피 치즈 피자는 얇은 씬도우 바닥에 파마산과 로마노 치즈를 더해 도우의 바삭함과 치즈의 맛과 향이 배가된 새로운 타입의 크러스트가 특징이다.
크리미한 알프레도 소스와 쫄깃한 스트링 치즈를 올린 ‘크리스피 치즈 트리플 피자’와 쫄깃한 페퍼로니가 듬뿍 올라간 ‘크리스피 치즈 페퍼로니 피자’의 2종으로 선보인다. 씬크러스트 패밀리 사이즈로만 제공된다.
이와 함께 파파존스 피자는 자사 피자의 강점인 도우를 내세워 새로운 타입의 사이드 메뉴 ‘파파 바이트’를 출시했다.
파파 바이트는 도우 속에 다양한 토핑과 소스를 넣고 감싸 구운 롤 타입의 메뉴이다.
스트링 치즈와 그릴드치킨에 2블랜드치즈를 더한 ‘치킨 파마산 파파 바이트’와 이탈리안소시지, 피망과 페퍼로니가 들어가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슈프림 파파 바이트’의 2종으로 출시 되었다.
파파존스 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이날부터 8월 5일까지 크리스피 치즈 피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파파 바이트 1종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이번 출시는 그간 새롭게 내놓는 신메뉴마다 고객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음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기획한 것”이라며 “특히 파파존스 피자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파파존스㈜는 2003년 국내에 첫 발을 내디뎠다. 올해 한국 진출 20주년을 맞이했다.
올해 첫 번째 신메뉴 ‘파파스 알프레도 리조또’를 시작으로 2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그린잇 식물성 피자’, 마늘을 주재료로 한 ‘트리플 갈릭 피자’ 등 신메뉴를 잇따라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