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한미글로벌, 2023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건설사업관리 분야 모집···5월 14일까지 온라인 접수

최유나 승인 2023.04.26 07:37 의견 0
한미글로벌이 건설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차세대 인재 확보를 위해 5월 14일까지 2023년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포스터=한미글로벌]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 입사 후 6개월 해외근무 기회 제공, 글로벌 PM 전문가로 육성"

국내 1위 PM(건설사업관리) 전문기업 한미글로벌(회장 김종훈)이 건설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차세대 인재 확보를 위해 오는 5월 14일까지 2023년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토목 ▲기계 ▲전기 건설사업관리다. 담당업무는 ▲설사업관리(품질, 공정, 설계, 원가 등) ▲플랜트(발전, 재생에너지) 프로젝트 관리 ▲기계설비 프로젝트 관리 ▲전기 단계별 설계, 시공, 품질, 원가, 인프라 구축관리이다.

자격요건은 학사이상 졸업자 및 2023년 8월 졸업예정자이다. 지원서 제출 마감일 기준 2년 이내 취득한 공인영어성적을 보유해야 한다. 관련 전공자와 기사자격증 소지자 및 외국어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신입사원에게는 2주간의 입문교육 이후 6개월 간 해외 근무 기회가 제공된다.

미국, 영국, 헝가리, 사우디, 베트남 등 해외 그룹사 및 현장 프로젝트 파견을 통한 현장 실습과 함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지원 희망자는 오는 5월 14일(일) 밤 24시까지 한미글로벌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해야 하며 서류전형 이후 AI역량검사, 면접전형, 건강검진을 거쳐 합격 여부를 개별 통보한다.

국가보훈대상자와 장애인은 관련 규정에 따라 우대하며 올해 채용부터는 저출산문제 해결을 위한 기업의 역할을 다하고자 ‘유자녀 지원자’ 우대사항을 추가했다.

한미글로벌은 구성원들의 출산과 육아를 위한 다양한 지원제도를 운영 중이다. 대표적으로 난임치료 무제한 지원, 최대 1000만원 다자녀 출산 축하금, 자녀 수 상관 없이 보육비 및 대학교까지의 학자금 지원 등이 있다.

또한 한미글로벌은 '구성원 중심의 행복한 회사를 만든다'는 비전으로 '행복경영'을 기업문화의 근간으로 삼고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리프레쉬 휴가 및 안식휴가제도와 다양한 자기계발 프로그램 제공 등으로 지난 2003년부터 '대한민국 훌륭한 일터' 및 '한국 최고의 직장 TOP10'에 연속 선정되었다.

지난해에는 고용노동부가 주최한 '2022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및 '2022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을 수상했다.

1996년 국내 최초로 PM(건설사업관리)을 도입한 한미글로벌은 지난해에는 미국의 세계적 건설 전문지 ENR(Engineering News Record)이 발표한 ‘2022년 글로벌 PM 순위’에서 8위에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