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국내 첫 공식 론칭

스킨케어 콤플렉스 TFC8® 기반의 클린 사이언스

최유나 승인 2022.12.07 15:53 의견 0

독일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12월 16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호 매장을 시작으로 한국 론칭을 공식화한다.[사진=독일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리뉴얼과 활성화를 위한 테크놀로지"

독일 ‘아우구스티누스 바더’가 오는 16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1호 매장을 시작으로 한국 론칭을 공식화한다.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독일 라이프치히 대학의 교수이자 세계적인 저명학자인아우구스티누스 바더 교수가 2018년 창립한 독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바더 교수는 ‘우리 몸은 우리 몸이 가장 잘 알고 있다’라는 단순한 논리를 바탕으로 한 30여년간의 연구를 통해 피부의 리뉴얼과 활성화를 위한 테크놀로지이자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탄생의 배경이 되는 뛰어난 스킨케어 콤플렉스인 TFC8®을 개발했다.

TFC8®은 자연 유래 아미노산, 고등급 비타민, 피부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피부 본연의 활동 분자로 이루어져 피부의 자연적인 리뉴얼 및 재활성화 과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아우구스티누스 바더는 제품의 효능과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해 모든 제품을 TFC8® 중심으로 제조하고 있다.

피부 본연이 가진 힘을 활성화시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주어 더욱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아이코닉한 제품 ‘더 리치 크림’을 비롯해 페이스, 바디, 헤어에 이르기까지 전 제품 모두 TFC8®을 핵심 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브랜드 매니저는 “아우구스티누스 바더의 뛰어난 기술력인 TFC8®가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실현시켜주는 제품으로 인증 받아 해외의 셀럽들 사이에서는 이미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핫한 브랜드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