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디자인밀, 수험생 응원 ‘수능탈출 소원성취’ 이벤트

밸런스핏in소스, 등 최대 30% 할인 판매

최유나 승인 2022.12.07 09:57 의견 0

풀무원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형 식단을 만나볼 수 있는 ‘수능탈출 소원성취’ 이벤트를 1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포스터=풀무원]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수험생들의 건강을 챙긴다."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맞춤형 식단을 만나볼 수 있는 ‘수능탈출 소원성취’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수능탈출 소원성취’ 이벤트는 수능 이후 자기관리를 계획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풀무원의 다양한 맞춤형 식단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수험생들의 건강한 새 출발 준비를 돕고자 마련됐다.

지난 11월 27일까지 진행 계획이었으나, 수험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벤트 대상을 고3 수험생뿐 아니라 재수생(N수생)까지 늘려 연장 진행하게 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내 디자인밀 맞춤형 식단을 특가로 선보인다.

주요 제품으로는 평균 19.6g(제품 1개 기준)의 단백질을 함유해 성인 하루 단백질 섭취 권장량의 약 34%를 간편하게 충족할 수 있는 요리형 닭가슴살 간식 ‘밸런스핏in소스’ 등을 준비했다.

이 밖에 이벤트 상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스마트 체중계, 백화점 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쇼핑 지원금 등의 사은품을 랜덤(1종)으로 증정한다.

또 디자인밀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한 수험생(2000년생~2004년생 대상) 100명에게 귀여운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풀무원 FI사업부 김민선 PM은 “1년 동안 수능을 준비하며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건강한 새 출발을 응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