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호랑이해 맞아 ‘타이거 패키지’ 2종 선보여

호랑이?캐릭터?통해?소중한?사람들과?유대감 기원

최유나 승인 2022.01.03 12:41 의견 0

호랑이해를 맞아 선보인 ‘코카-콜라 타이거 디자인 패키지’[사진=코카콜라]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호랑이 기운으로, 다시 함께라는 마법 같은 일상을 응원해요!”

136년간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달해 온 코카-콜라가 3일 임인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마법 같은 일상을 응원하는 ‘코카-콜라 타이거 디자인 패키지’(이하 타이거 패키지)를 출시했다.

‘코카-콜라 타이거 패키지’는 최근 코카-콜라가 4년 만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콘 패키지에 임인년을 상징하는 호랑이 일러스트를 더했다.

매년 새해가 되면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여 온 코카-콜라가 올해 호랑이의 해를 맞아 감각적인 호랑이 일러스트를 담은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으로 나눔과 소장 가치의 특별함까지 높였다.

특히 어른과 아이 호랑이 일러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새해의 따뜻함과 행복을 응원하고 있다.

호랑이해를 맞아 선보인 ‘코카-콜라 타이거 디자인 패키지’[사진=코카콜라]


새해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일상이 마법같이 특별해지는 유대감과 즐거움을 경험해 보자는 취지다.

코카-콜라는 앞서 새로운 글로벌 슬로건 ‘리얼 매직(Real Magic)’을 공개하며 우리가 함께 하는 일상이 마법같이 특별하고 짜릿해 질 수 있다는 기대감을 전한 바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매년 새해마다 눈길을 사로잡는 특별한 패키지로 새해의 기대감과 희망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호랑이의 해를 맞아 새해의 따뜻하고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고자 타이거 디자인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