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 "황광희 모델로 무균무때 주방용 광고 온에어"

소비자들에게?‘무균무때?주방용’?제품?유쾌하게?전달

최유나 승인 2021.11.27 06:58 의견 0
방송인 황광희의 피죤 무균무때 주방용 광고 장면[사진=피죤]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방송인 황광희와 함께한 홈케어 브랜드 ‘무균무때 주방용’편 광고를 방영한다.

‘무균무때 주방용’편은 피죤이 무균무때의 이미지를 젊고 트렌디하게 구축하기 위해 ‘무균무때 욕실용’편에 이어 시리즈로 제작한 광고다. 지난주 공개된 ‘무균무때 욕실용’편은 유명 클렌져 광고를 패러디해 화제가 되었으며 이어질 광고 역시 시청자의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무균무때 광고 시사회에 참석한 황광희는 유명 아파트 광고를 패러디한 ‘무균무때 주방용’의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 황광희는 주방 공간에서 ‘무균무때로 산다는 건 주방이 때 묻지 않았다는 것’이라는 카피와 함께 아파트 광고를 연상시키는 연출로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제공한다.

황광희가 광고를 제작한 ‘무균무때 주방용’은 주방 전용 세정제로 식중독, 설사 등을 일으키는 유해균만 골라 99.9% 제거하는 살균 세척력이 강점이다.

거품형 타입으로 편의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반려동물에게 해로울 수 있는 락스 성분이 없는 약알칼리성으로 해로운 염소가스가 발생할 염려가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죤은 이번 광고 방영에 이어 다목적용, 살균 스프레이 등의 영상을 매주 한 편씩 선보일 계획이다. 광고왕 황광희와 함께한 광고 영상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피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광고왕 황광희와 함께 제작한 광고는 유명했던 아파트 광고를 패러디해 세균과 때를 없애 주방의 격을 올리자는 내용으로 '무균무때 주방용' 제품을 소비자에게 유쾌하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