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전자청구서 첫 신청고객 경품과 포인트 지급

마이빌앤페이 이벤트 진행

최유나 승인 2021.07.20 15:26 의견 0
X
신한카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빌앤페이(MyBILL&PAY)로 전자청구서를 처음으로 신청하는 고객과 지방세 즉시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신한카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빌앤페이(MyBILL&PAY)로 전자청구서를 처음으로 신청하는 고객과 지방세 즉시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마이빌앤페이 전자청구서를 처음으로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QLED TV 더 세리프(1명), LG그램 노트북(1명),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1명),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블루투스 스피커(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매(200명)를 지급한다.

또한, 행사 대상 전원에게 1천 마이신한포인트를 동시에 지급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내 마이빌앤페이를 통해 지방세를 즉시 납부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천 마이신한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신한카드는 카드업계 최초로 각종 청구서를 한 눈에 확인하고 자동이체까지 신청할 수 있는 원스톱 전자금융서비스인 ‘마이빌앤페이’를 2019년 7월 출시해 지방세,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요금 등 각종 정기성 청구서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