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멤버스, ’ 회원 수 500만 명 돌파

최유나 승인 2021.05.06 17:47 의견 0
이디야커피는 6일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멤버스’ 회원 수가 500만 명을 돌파했다.[그래픽=이디야커피]


[나눔경제뉴스=최유나기자] "대한민국 10명중 1명은 이디야커피 회원."

이디야커피는 6일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이디야멤버스’ 회원 수가 5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디야멤버스는 이디야커피에서 음료 구매 시 스탬프 적립 및 무료 쿠폰, 이벤트 참여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지난 2016년 7월 론칭 이후 연평균 100만 명 이상이 가입하며 4년 10개월 만에 500만 회원 돌파하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디야멤버스 500만 회원이 적립한 누적 스탬프 개수는 약 2억 8천만 개를 돌파했다. 스탬프 12개 적립 시 발급되는 무료 아메리카노 쿠폰은 2천만 개 이상이 발급됐다.

이디야멤버스 회원은 20대 이하 22%, 30대 21%, 40대 21%, 50대 20% 등 전 연령대에서 고른 분포를 보였다. 지난 4월 새로 가입한 신규회원은 20대 이하가 38%로 가장 높게 나타났다.

2017년 처음 선보인 이디야오더는 현재까지 누적 300만 건을 기록했다.

특히 지난해 이디야오더 주문 건수는 약 150만 건으로 전년 대비 약 50% 상승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이디야커피의 성장은 이디야멤버스 500만 회원의 지지와 성원이 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멤버스의 기능과 혜택을 더욱 강화하고 고객편의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