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가성비 높인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 OX 퀴즈 이벤트
추첨 통해 홈콕놀이 키트, 파리바게트 5000원 상품권 지급
업계 최초 독감 치료비, 입원일당 보장, 종합병원 1인실 입원
정희진
승인
2021.02.08 14:22
의견
0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오늘부터 이달 26일까지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자녀보험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화재 제공]
[나눔경제뉴스=정희진기자] 삼성화재(사장 최영무)는 오는 26일까지 자녀보험 OX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삼성화재 홈페이지에서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와 관련된 3가지 OX 퀴즈를 풀면 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자녀와 함께하는 홈콕놀이 키트(500명)와 파리바게트 5000원 상품권(3000명)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발표된다.
한편, 삼성화재는 작년 8월말 가성비를 높인 자녀보험 '꿈이 자라는 어린이'를 선보였다.
이 상품은 수두, 수족구, 성장판손상골절, 기흉 등 흔히 발생하는 질환부터 암, 뇌, 심장 관련 중증 질환은 물론 크론병, 모야모야병 등 희귀난치성 질환까지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특히, 보험업계 최초로 도입한 독감 치료비, 독감 입원일당 보장과 종합병원 1인실 입원일당은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연만기 자동갱신형 상품구조를 자녀보험에 도입해 평균 2~4만원 수준의 저렴한 보험료로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암, 양성뇌종양 등으로 진단 시 보험료 납입면제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납입한 보장보험료가 환급되는 기능도 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