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손현주, 장애인가정의 여행 지원 참여

‘초록여행’의 셀럽릴레이 27호로 참여

차석록 승인 2020.06.30 10:26 의견 0
인기 배우’ 손현주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 피날레를 장식했다[사진=그린라이트 제공]


 [나눔경제뉴스=차석록기자] 배우 손현주가 경제적 여건이나 이동 어려움을 겪는 장애인 가정의 자유로운 여행을 제공하는 ‘초록여행’의 셀럽릴레이 27호로 참여했다.

 초록여행은 2012년부터 현재까지 5만여명의 장애인 여행을 지원하고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셀럽릴레이는 초록여행을 우리 사회에 널리 알려 장애인 여행 활성화에 힘이 되기 위한 사회 저명인사의 응원 릴레이다.

 손현주 배우는 지난 29일 강남구 소재 소속사 ‘키이스트’에서 손병호 배우로부터 제안을 받고 참석했다. 손현주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저스티스’, 영화 ‘보통사람’, ‘광대들’ 등 다수의 작품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였다.

 오는 7월 6일 방영 예정인 JTBC드라마 ‘모범형사’에서 생활형 베테랑 형사 강도창 역할로 안방을 찾아갈 예정이다.

 특히 직접 창단한 장애청소년 합창단 ‘에반젤리’를 16년간 꾸준히 운영하고 있으며 장애청소년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신념으로 연예계의 ‘모범배우’로서 선한 영향력의 진정한 본을 보이고 있다.

인기 배우’ 손현주가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 피날레를 장식했다[사진=그린라이트 제공]

  배우 손현주는 이날 행사에서 희망메세지로 “마음의 문을 열면 꿈이 현실로 펼쳐집니다.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라고 말했다.

 그간 진행된 초록여행 셀럽릴레이 시즌 1은 1호 진희경 배우를 시작으로 라미란, 고창석, 조재윤, 최기섭, 정준하, 정상훈, 장승조, 조한철, 김성령, 이주영, 이시언, 권수현, 안효섭, 이도연, 고건한, 송재룡, 조달환, 이상윤, 장나라, 신재하, 박강람, 지대한, 박재훈, 정윤서, 손병호, 손현주 배우까지 27명의 셀럽들로 이루어졌다. 장애인 여행 활성화를 위해 한목소리를 내어 응원했다.

셀럽릴레이는 손현주 배우를 마지막으로 잠시 휴식 기간을 가진 후 시즌 2로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초록여행은 그린라이트가 진행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다.

저작권자 ⓒ 나눔경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