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은 8월 18일부터 9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러닝 편집숍 ‘온유어마크’와 함께 ‘러너스다이 챌린지’를 진행한다.[포스터=정식품]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운동 기록 인증만 해도 선물이 팡팡!"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지난 18일부터 9월 21일까지 약 한 달간 러닝 편집숍 ‘온유어마크’와 함께 ‘러너스다이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챌린지는 최근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기획한 SNS 러닝 인증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번 챌린지를 함께하는 ‘온유어마크’는 러너들의 성지로 불리는 러닝 스페셜티 편집숍으로, 러닝에 관심이 많은 연예인들의 자발적인 방문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현재는 서울과 부산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참여 방법은 하루 30분 이상 러닝 후 정식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프로필 링크에서 ‘러너스다이챌린지’ 스티커를 다운받아 인증샷을 꾸민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9월 30일 정식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정식품은 챌린지 참여자 중 총 20명을 선정해 온유어마크 상품권(20만원),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액티브) 1박스, 그린비아 에너지젤 ACTIVE 1박스 등을 증정, 총 4백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정식품 ‘그린비아’ 관계자는 “최근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러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온유어마크’와 함께 꾸준한 운동 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러닝 기록을 개성 있게 인증하며 재미와 성취감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이 올해 4월 출시한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는 단백질과 영양 성분을 강화하고 저당·저지방 설계를 적용했다.

아몬드&호두맛과 초코맛 2종이다. 동·식물성 혼합 단백질 20g과 BCAA(3,800mg), 필수아미노산(8,400mg), 칼슘, 마그네슘 등 운동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한다. 또한 타우린(500mg)과 아르기닌, 비타민 B군 8종을 더해 운동 후 단백질 및 에너지 보충에도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