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가 8월 19일 KT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KT 멤버십 페스타’를 통해 방문포장 60%라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사진=한국파파존스]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케멤페 통해 역대급 혜택"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19일 KT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KT 멤버십 페스타’를 통해 방문포장 60%라는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였다.

‘KT 멤버십 페스타(케멤페)’는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문화 체험은 물론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실속형 혜택을 제공하는 KT의 혜택 프로그램이다.

파파존스는 케멤페에 협업 브랜드로 참여해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KT 멤버십 전 고객에게 방문포장 시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앱)을 통한 방문포장 주문 시에 적용되며 주문금액 최대 4만 5천 원 한도 내에서 회원당 1회 제공된다.

메뉴와 피자 사이즈 제한 없이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파파존스의 다양한 메뉴를 폭넓게 즐길 수 있다. 혜택 적용 시 바삭한 크루아상 크러스트로 화제가 된 신메뉴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 라지 사이즈를 1만 34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은 부드러운 옥수수 크림과 체다 치즈가 어우러진 ‘단짠단짠’의 조화로운 맛을 강조한 ‘멜로우 콘크림’과 바삭한 크루아상 크러스트가 만나 완성된 색다른 맛의 밸런스가 특징이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최근 출시한 ‘크루아상 멜로우 콘크림’을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