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이 7월 12일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진행된 ‘하이 브리지톡(Hi BREEZYTOK)’ 팝업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사진=풀무원샘물]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여름맞이 참여형 이벤트로 소비자 접점 확대"
풀무원샘물이 지난 12일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진행된 ‘하이 브리지톡(Hi BREEZYTOK)’ 팝업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행사는 먹는샘물로 만들어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강렬한 탄산이 특징인 ‘브리지톡’의 매력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가 열린 웨이브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공 서핑장이다. 여름철 여가를 즐기기 위해 다양한 연령대가 방문하는 복합 레저공간이다.
행사장은 웨이브파크 내 야외풀이 위치한 미오코스타존에 마련됐다.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됐다.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선착순 3,000명에게 ‘브리지톡 캔 1종’을 증정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를 완료하면 ‘브리지톡 타투 스티커 3종’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제공했다.
또한 웨이브파크 내 풀무원샘물 광고 인증샷을 제시한 방문객들에게는 ‘브리지톡 500mL’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오전 11시와 오후 3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 선착순 타임 이벤트에서는 팝업 이벤트 현장을 개인 SNS에 공유한 참가자에게 브리지톡을 활용한 에이드를 제공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레몬청, 청포도청, 자몽청에 브리지톡을 곁들여 간편하게 즐기는 브리지톡 에이드는 간단한 레시피와 뛰어난 맛으로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MZ세대 및 가족 단위 관람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팝업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