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7월 1일 반바지 스타일링 컬렉션을 공개했다.[사진=이랜드월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합리적인 가격의 반바지로 다채로운 여름 패션을 완성하세요”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1일 반바지 스타일링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버뮤다 팬츠 ▲나일론 쇼츠 ▲코튼 쇼츠 등 스파오의 반바지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카테고리 버뮤다 팬츠는 ▲데님 버뮤다 쇼츠 ▲데님 카펜터 버뮤다 쇼츠 ▲라이트코튼 카고 버뮤다 쇼츠 등 소재와 디테일을 차별화한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데님 버뮤다 쇼츠는 고객 선호도 조사를 반영해 ▲블랙 ▲인디고 ▲라이트 인디고 ▲네이비 등 4개 컬러로 출시됐다.

함께 선보이는 '스트레치 밴딩 쇼츠'는 에슬레저룩 뿐만 아니라 데일리룩으로도 코디하기 용이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해당 상품은 냉감 기능이 적용돼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트렌디한 감성의 버뮤다 팬츠,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나일론 반바지, 포멀한 디자인의 코튼 반바지 등 다채로운 반바지를 한데 모은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