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LOTTE ON)은 딜크릿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6월 30일까지 ‘딜크릿 1주년 생일파티 놀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롯데온]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딜크릿 서비스 론칭 1주년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딜크릿 1주년 생일파티 놀러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왕을 찾아라’, ‘축하파티에 나 왔다감’ 등 다양한 테마형 이벤트다. 풍성한 할인 혜택과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온의 ‘딜크릿’은 정해진 시간 동안만 구매 가능한 특가 상품을 선별해 앱 푸시 수신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시크릿 특가 서비스다.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을 기반으로 한정 특가 상품을 선보이며, 전 상품 무료배송으로 운영된다.

회사에 따르면 2024년 6월 론칭 이후, 딜크릿은 고객 취향을 반영한 상품 큐레이션과 제한된 시간 동안만 제공되는 한정 특가 구성을 통해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월평균 판매 매출, 유입자 수, 구매자 수 모두 전년 동기 대비 두 자릿수 이상 증가하는 등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1주년 기념행사인 ‘구매왕을 찾아라’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딜크릿 상품 한정으로 누적 결제 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1인에게 엘포인트(L.POINT) 100만 점을 증정한다.

상위 50위 고객에게는 각 엘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딜크릿 돌잡이’를 확인하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아이디당 엘포인트 100점이 1회 한정으로 적립되는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매일 테마가 바뀌는 타임세일, 99특가, 1+1 행사 등 최대 96% 할인도 마련했다. 특히 딜크릿 단독 상품인 ‘태능갈비’는 세 차례 모두 완전 판매 기록을 세웠고, 오는 18일 4차 판매를 준비 중이다.

또한 야구선수 양준혁과 협업한 단독 썬무스 크림 상품도 17일 새롭게 출시된다.

롯데온 이경진 딜크릿서비스팀장은 “딜크릿 1주년을 맞아 더 많은 고객에게 큐레이션 기반의 시크릿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