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는 NCT WISH와 함께 ‘청량하게 빛나는 우리들의 여름 정거장’이라는 컨셉으로 여름 신메뉴 8종을 한정 출시했다.[이미지=메가MGC커피]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한겨울에도 얼죽아(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MZ들의 입맛을 잡아라. 한낮 기온이 20도를 훌쩍 넘는 등 여름이 성큼 다가오면서 프랜차이즈 커피업계가 시원한 새 메뉴를 경쟁적으로 내놓고 있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가MGC커피는 NCT WISH와 함께 ‘청량하게 빛나는 우리들의 여름 정거장’이라는 컨셉으로 여름 신메뉴 8종을 한정 출시했다.

여름 시즌 메뉴는 ▲꿀수박주스 ▲꿀수박 화채스무디, ▲꿀복숭아 스무디 ▲저당 POP POP 매실 아이스티, ▲콜드브루 아샷추 크러쉬, ▲팥빙 젤라또 파르페, ▲망빙 파르페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 등 총 8종이다.

‘꿀수박주스’는 100% 수박 착즙 원액에 제철과일 수박 원물을 갈아 넣어 리얼한 수박 맛을 즐길 수 있다.

‘꿀수박 화채스무디’는 시원하고 달달한 맛의 수박스무디에 다채로운 과일 토핑을 얹고 수박씨 모양의 브라운젤리 펄을 넣어 탱글한 식감과 함께 입안 가득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꿀복숭아 스무디'는 말랑한 제철과일 복숭아를 가득 넣어 말랑 촉촉한 식감을 경험케 한다.

파르페 2종은 빙수를 대체할 만큼 편의성과 가성비, 맛을 모두 살린 1인 디저트로 눈길을 끈다.

NCT WISH가 소개한 여름 신메뉴들은 5월31일 개최될 메가콘서트 관람 기회를 얻을 수 있는 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메뉴이기도 하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건강과 맛을 중시하는 식음료 트렌드에 따라 꿀이나 에스프레소 샷 등 다양한 토핑을 활용해 취향대로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시즌 한정 메뉴를 기획,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는 여름을 맞아 ‘1인 빙수’ 4종과 ‘눈꽃 빙수’ 4종 등 빙수 메뉴 8종을 새롭게 선보였다.[사진=이디야커피]

"초당옥수수부터 꿀자몽까지" 이디야커피는 여름을 맞아 빙수 메뉴 8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1인 빙수’ 4종과 ‘눈꽃 빙수’ 4종이다. 1인 빙수는 ▲초당옥수수 1인 빙수 ▲꿀자몽 그래놀라 1인 빙수 ▲팥 인절미 1인 빙수 ▲망고 그래놀라 1인 빙수로 출시된다.

‘초당옥수수 1인 빙수’는 아삭한 얼음과 옥수수 베이스 위에 고소한 옥수수 알갱이와 콘후레이크를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꿀자몽 그래놀라 1인 빙수’는 상큼한 자몽과 바삭한 그래놀라, 꿀을 조합해 싱그러운 맛을 완성했다.

‘팥 인절미 1인 빙수’는 팥 베이스에 아이스크림, 통팥, 인절미, 시리얼을 올려 클래식한 팥빙수의 맛을 살렸다. ‘망고 그래놀라 1인 빙수’는 요거트 베이스 빙수에 망고와 아이스크림, 바삭한 그래놀라를 더해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눈꽃 빙수는 ▲옥수수 크런치 눈꽃 빙수 ▲꿀자몽 그래놀라 눈꽃 빙수 ▲팥 인절미 눈꽃 빙수 ▲망고 그래놀라 눈꽃 빙수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빙수의 다양성을 한층 강화했다. 1인 빙수는 기존 3종에서 4종으로, 눈꽃 빙수는 2종에서 4종으로 확대해 고객 선택폭을 넓혔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양한 플레이버와 비주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고객과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