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썸머 시티보이(SUMMER CITY BOY)’ 컬렉션을 공개했다.[사진=이랜드월드]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도심뿐만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입기 좋아”

이랜드월드(대표 조동주)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썸머 시티보이(SUMMER CITY BOY)’ 컬렉션을 공개했다.

21일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썸머 시티보이'는 도심뿐만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시원한 컬러감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한 ▲데님 오버핏 반팔 셔츠 ▲옥스포드 오버핏 반팔 셔츠 ▲고밀도코튼 반팔셔츠 ▲린넨 오버핏 반팔 셔츠 ▲블록 아일랜드(BLOCK ISLAND) 링거 반팔티 ▲데님 버뮤다 쇼츠 ▲카고 버뮤다 쇼츠 등이 컬렉션의 주요 상품이다.

‘옥스포드 오버핏 반팔 셔츠’는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핑크, 라이트 블루, 네이비 등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돼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목부분과 소매부분에 다른 톤의 색상을 적용한 '블록 아일랜드(BLOCK ISLAND) 링거 반팔티'는 캐주얼 셔츠를 비롯해 다양한 아우터와 레이어드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다양한 이너웨어 및 아우터와 믹스매치하기 용이하며, 한여름까지 스타일링할 수 있는 썸머 시티보이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스파오가 제안하는 썸머 시티보이 아이템으로 일상은 물론 휴가 및 여행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